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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지라프 홈페이지 디자인

2015년에 의뢰사는 홈페이지를 처음으로 구축했다.

필자는 의뢰사의 홈페이지 구축에서 디자인 부분에 참여했다.

 

초기 제품이 상세페이지 세팅 이후, 상세페이지 데이터를 업체에 전달해 이후부터는 업체가 알아서 상세페이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해줬다.

 

2015년 홈페이지 구축 이후 2018년 초기까지, 신상품의 경우, 필자가 상세페이지 작업을 일부 맡기도 했는데, 이는

이후 포스팅에 시간대별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Work PC : IBM

Program : 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위의 이미지는 의뢰사 홈페이지의 대문 이미지 중 일부다.

위의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홈페이지의 컨셉은 기존의 올드하고 약간은 지저분한 가스기구 생산업체들의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심플하고, 밝으며, 최대한 깔끔한 컨셉.

그리고 이후 의뢰사 직원들이 홈페이지 관리를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이미지관리, 상세페이지 업로드 등의 과정의 교육

실시.

 

아래는 리스트배너다.

 

왼쪽 2가지가 의뢰사의 홈페이지에 적용한 리스트고, 우측 1개가 판매점에서 사용할 배너의 기본이다.

본사의 홈페이지에 지저분한 수식문구는 불필요한 요소로 생각해 최대한 깔끔한 스타일로 디자인했으며,

신상품의 경우만 상단에 신상품을 표시하여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2015년 당시만해도 일판 오픈마켓에 리스트에 글자가 삽입되어도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회사로고와 제품명을 인식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적용했다.

 

아래는 상세페이지.

설명요소가 많은 토치제품의 경우 좌측 스타일로 제작하고, 비교적 단순한 제품의 경우 우측 스타일로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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